순천시, 제6회 청춘 페스티벌 ‘응답하라2008’개최

입력 2019년02월09일 07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청춘페스티벌 메인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가 제6회 청춘 페스티벌을 9일 오후5시~ 밤9시 까지 청춘창고에서 <응답하라2008>라는 주제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순천을 방문한 관광객과 지역 청년들을 타겟으로 순천의 밤 즐길거리와 순천 여행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응답하라 2008’페스티벌은 댄스팀들의 추억의 가요 메들리 공연과  별도 마련된 부스에서는 고요속의 외침, 인물퀴즈, 이모티콘 퀴즈 등 4개의 미니게임이 진행된다.


게임에 참여한 참여자들은 응모권을 획득해 경품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다. 그 밖에도 추억의 과자 뽑기, 2008년대 노래맞추기 등 레크레이션이 함께 진행돼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청춘페스티벌을 준비한 ‘청춘여행길잡이‘18명은 지역 관광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순천여행을 홍보하는 청년관광해설사들로, 순천역 광장에서 웰컴투청춘역 관광안내소를 운영하고 있다.


이들은 기차 이용 관광객에 여행안내 및 SNS 홍보, 홍보물 제작 등 순천여행을 두루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2019 순천 방문의 해를 맞아  순천 체류형 관광객 확보 등 지역 경제 발전에 파급효과를 줄 수 있도록 홍보 및 콘텐츠를 개발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