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문화예술회관, 강풀 원작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초청 공연

입력 2019년02월11일 09시38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금동엽)은 오는 16일과 17일 양일간 소공연장에서 강풀 원작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를 초청해 공연한다.

이 작품은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를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치매로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인생의 끝자락에서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는 내용이다.

강풀 원작 웹툰을 바탕으로 대학로 대표 연출가 이해제 연출이 새롭게 재구성, 원작 특유의 따뜻함과 감동을 이 시대에 맞게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긴 세월을 지내온 세상의 어른들에게도 새삼 낯설고 특별한 사랑과 이별의 순간을 진솔하고 섬세하게 담아내 전 세대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한다. 

오랜만에 찾아온 사랑에 어쩔 줄 모르는 성격 급한 할아버지 ‘김만석’ 역은 국민 배우 이순재와 박인환이, 무뚝뚝한 성미의 ‘김만석’을 한 순간에 순정남으로 뒤바꿔버린, 파지 줍는 할머니 ‘송씨(송이뿐)’ 역은 매체와 무대를 오가며 연일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손숙이 맡았다. 

사랑꾼 ‘장군봉’ 역은 깊은 내공의 중견배우 신철진이, 천진난만한 아내 ‘조순이’역은 연극계 대모 박혜진이, 작품에 활기를 불어넣는 ‘김만석의 손녀’와 멀티맨은 한초아와 김호진이 맡아 무대에 오른다. 

이번 공연은 오는 16일 오후 3시와 7시, 17일 오후 2시와 6시 등 총 4회에 걸쳐 울산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 무대에 오르며 전석 4만원이다. 

출연 일정 및 예매 등 공연관련 문의는 울산문화예술회관(052-275-9623, http://ucac.ulsan.go.kr)에서 할 수 있으며 8세 이상 관람가능하다.  

한편 원작 웹툰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2007년 4월부터 약 6개월간 연재되며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단행본으로 출간, 15만부라는 판매고를 올린 수작으로 이후 2008년 연극 초연, 2011년 영화, 2012년 드라마로 제작되는 등 오랜 기간 꾸준히 사랑받아 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