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립도서관. 리모델링 주민설명회 28일 개최

입력 2019년02월12일 18시2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립도서관은 올해 전면 리모델링을 앞두고 시민들의 의견을 듣는 주민설명회를 오는 28일 개최한다.
 

1부는 ‘미래형 도서관의 공간구성’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연다. 강사인 고재민 수원과학대 실내건축디자인과 부교수는 건축학 박사이자 사서로 경기도 대표도서관 건립 기본계획 건축분야 책임 연구원 및 전국의 다수 도서관 설계 및 시공을 수행했고 ‘고맙습니다. 작은도서관 프로젝트’ 재능기부 설계를 하고 있다.
 

2부는 평택시립도서관 리모델링 경과보고 및 시민들의 의견 수렴 시간을 갖는다. 도서관 리모델링을 위한 시민설문조사 결과 및 경과보고, 평택시립도서관 공간구성안 제시 후 시민들의 질의응답 및 의견을 받는다.
 

시는 이번 주민설명회을 통해 미래 도서관의 가치를 공유하고 시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열린 도서관에 대한 다양한 제안들이 나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평택시립도서관 리모델링은 현재 설계 준비 단계이며 오는 8월에 리모델링 공사를 시작해 내년 상반기 재개관 예정이다.
 

도서관 주민설명회에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사전 접수 없이 당일 참석 가능하며 평택시립도서관(031-8024-5477)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