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문화예술회관, 2019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선정

입력 2019년02월19일 09시12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울산문화예술회관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이 주관하는 ‘2019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에 '문화로 더하고 문화로 나누는 일상의 즐거움'이라는 슬로건으로 ‘함께 하는 문화, U & You’ 사업을 응모하여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울산문화예술회관은 문화예술진흥기금 5300만 원을 지원받는다.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전국 방방곡곡에 문화예술의 창의적 기반을 튼튼히 하고 문화예술을 온 국민과 더불어 누리고 문화정책 및 지원 사업 등의 효과가 지역에 촘촘히 전파되어 문화적 격차를 해소해 문화복지정책을 실현하기 위한 사업이다.

‘함께 하는 문화, U & You’는 오는 8월 30일 ~ 9월 1일(3일간)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과 야외공연장에서 열린다.

 요 프로그램을 보면, 비전문 공연으로 음악 동호회 공연, 지역문화교실 발표회, 무용 동호회 공연이, 전문공연으로 지역연주단체 공연, 지역예술단체 공연이 각각 마련된다.

또한 합동공연으로 지역연주단체와 음악동호외 합동연주, 지역연주단체가 연주하고 합창동호회가 노래하는 합동무대가 펼쳐진다.

금동엽 울산문화예술회관장은 “민선7기의 문화정책에 발맞추어 다양한 생활문화 콘텐츠 중 무대화 가능한 장르를 대상으로 전문예술인과 비전문 동호인들이 함께하는 무대를 제공하고 프로와 아마추어,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모두 함께 만들고, 즐기는 축제의 장을 마련할 것”이라면서 “관련 동호인인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 드린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