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어린이도서관 '2019 예비초등 프로그램,친구야! 학교가자'수강생 모집

입력 2019년02월19일 11시5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목포어린이도서관 친구야학교가자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목포어린이도서관이 3월 초등학교 입학예정 아동(만 7세)을 대상으로 2019 예비초등 프로그램 “친구야! 학교가자” 를 운영한다.


1학년 새내기들의 초등학교 생활 적응을 돕기 위해 목포어린이도서관이 작년부터 기획 운영한 “친구야! 학교가자” 프로그램은 오는 2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비는 무료(단, 재료비 본인 부담)이며, 참가신청은 2월 20일 부터 22일 까지 3일간 목포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www.mokpolib.or.kr)를 통해 가능하다.


올 해 프로그램은 학교생활을 시작하는 어린이들에게 도움이 될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됐다.


개설 강좌는 친구들 앞에서 자신있게 자기를 소개해보는 “나는 누구일까요”, 책을 읽고 독후 활동으로 원예작품을 만드는 “풀꽃같이 예쁜 1학년”, 과학 원리를 함께 배우고 직접 만들어보는  “탱탱볼 비행기” 등 이다.


프로그램 참가 아동들은 약속한 규칙을 지키면서 친구와 함께 활동 하는 방법, 독서하는 즐거움 등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목포어린이도서관(061-287-1922)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