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가정어린이집 신규인가 사전상담대상자 모집

입력 2019년03월14일 11시4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올해 하반기 영종지역 공동주택 입주 시기에 맞춰 보육시설을 확충하기 위해 가정어린이집 신규인가 사전상담대상자를 모집한다.
 

이번 가정어린이집 신규인가 상담대상자 공개 모집 총 13개소이며, 2019년 4월 2일부터 4월 5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가정어린이집 신규 신청(설치)자격은 공고일 현재 영유아보육법 제16조에 따른 결격 사유가 없고, 어린이집 대표자와 원장은 반드시 동일인으로 직접 운영 가능한 어린이집 원장 자격증 소지자로서 자세한 사항은 중구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규인가 대상은 대림 이편한세상 1차, 영종 센트럴 푸르지오 자이, 스카이시티자이, 영종 한신더휴 스카이파크, 영종 KCC스위첸, 영종 화성파크드림, 유승한내들 스카이스테이이며, 공동주택별 인가 개소 수 초과 접수 시 오는 4월 9일 15시 구청 상황실에서 사전상담자 추첨을 실시할 계획이다.
 
홍인성 구청장은 “신규 공동주택단지 내 보육 수급을 감안하여 어린이집을 적정하게 공급함으로서 안정적인 보육서비스 제공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쾌적한 보육환경 조성을 위해 구의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