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8월25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산시, 유튜브 방송 ‘생생 스튜디오’ 오픈
등록날짜 [ 2019년03월16일 10시46분 ]

15일 안산시청에서 진행된 안산시 유튜브 생방송에서 윤화섭 안산시장과 걸그룹 모모랜드의 연우, 개그맨 이문재가 출연하여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윤화섭) 공식 유튜브 방송 ‘생생 스튜디오’가 15일 시민과 함께 소통의 문을 활짝 열었다.
 

이 날 오픈 기념 생방송은 개그맨 ‘이문재’가 진행했고, 안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인기 걸그룹 모모랜드의 ‘연우’가 특별 출연해 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윤화섭 안산시장은 ‘안산아재 화섭TV’에 출연해 첫 방송에 대한 설렘과 기대를 말하고, 실시간 댓글로 시민과 소통하는 등 재밌고 유익한 시간을 보냈다.
 

이 자리에서 윤 시장은 “시민들과 SNS로 소통하고 싶어서 유튜브 라이브에 출연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런 자리를 통해 시민에게 더 친근히 다가가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안산시 유튜브 방송 ‘생생 스튜디오’에서는 윤화섭 시장이 직접 출연해 시민과 소통하는 ‘안산아재 화섭TV’와 이슈에 따라 안산의 인물들이 참여하는 ‘생생 안산, 생생 톡’ 등의 프로그램으로 시민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시민 생활과 밀접한 안산시 각 부서 및 시 산하기관 관계자도 정기적으로 출연해 다양한 정보로 시민들에게 다가간다.
 

한편, 안산시는 공식 유튜브를 비롯해 네이버TV, 카카오TV 등으로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이삼규 (lsk825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주)-계원예술대학교 ‘젊은 패기’ 똘똘 뭉쳤다 유튜브 ‘031 TV’ 웹드라마‥19일 첫 방송 (2019-04-18 16:03:01)
강북구, 초중고 학생 대상 ‘인터넷 방송국 견학 프로그램’ 상시 운영 (2019-03-16 07:57:28)
인천항만공사, 줄잡이 작업 근...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 아...
서울시,‘종각역 태양광 지하...
함평군 영흥보건진료소, 심뇌...
광주 동구, 주민참여예산사업 ...
장병완 의원, 광주 백운광장 ...
장성군 북일면, 윷놀이로 다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