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소방서, 찾아가는 안성맞춤형 소방안전교육 실시

입력 2019년03월21일 21시0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소방서(서장 정귀용)는 지난 20일 안성시 서운면에 소재한 서운초등학교에서 찾아가는 안성맞춤형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매월 실시하는 찾아가는 안성맞춤형 소방안전 교육은 공단남성의용소방대(대장 이상선)에서 주관 하였으며 서운초등학교 전교생과 교직원 80명을 대상으로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은 화재 발생 시 119 신고요령, 소화기 사용법 및 실습,옥내소화전 및 완강기 사용법 , 유도등‧비상조명등 교육, 생활속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등으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이밖에도 공단의용소방대에서는 지난 19일에도 ㈜농심 안성공장을 찾아 직원 100명을 대상으로 안성맞춤형 소방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아울러 공단남성의용소방대 이상선 대장은 지역 내 소방안전에 취약한 곳을 찾아 정기적으로 소방안전교육을 전파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정귀용 안성소방서장은“화재나 응급환자가 발생했을 때 초기대응과 인명대피가 가장 중요하다.”며“공단남성의용소방대에서 추진하는 찾아가는 안성맞춤형 소방안전교육은 지역 내 안전사고 예방에 큰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