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낭만항구 목포 버스킹’ 공연

입력 2019년04월17일 14시4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낭만항구 목포 버스킹(보리마당 버스킹공연 장면)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매주 주말 목포에서는 흥과 낭만이 가득한 공연이 펼쳐진다.


목포시는 오는 4월 20일부터 매주 토요일마다 주요 관광지에서 ‘낭만항구 목포 버스킹’ 공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버스킹이란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거리나 광장 등에서 펼쳐지는 공연으로, 목포시는 지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예향의 정취와 낭만을 선사하기 위해 공연을 기획했다.


‘낭만항구 목포 버스킹’은 4월 부터 6월 까지 그리고 9월 부터 10월 까지 기간 중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부터 5시 까지 유달산 노적봉예술공원야외무대, 평화광장, 북항노을공원 등지에서 진행되며, 마술, 댄스, 보컬, 밴드, 국악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구성된다.


자세한 공연일정은 목포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4월 20일 진행되는 첫 공연은 유달산 노적봉예술공원에서 오후 1시 30분 부터 청년 댄스를 시작으로 신유식의 춤추는 색소폰, 환상의 듀엣 밸로시티와 5인조 인디밴드 타임플라워의 멋진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목포시 관계자는 “매회 풍성하고 신명나는 공연으로 구성해 그 자체가 하나의 관광자원이 되도록 만들어 갈 계획이다. 낭만항구 목포만의 색다른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한 버스킹 공연에 많은 관람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