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갈현제2동 통장협의회 사랑의 나눔잔치

입력 2019년04월17일 21시2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 갈현2동(동장 한용욱)은 통장협의회(회장 박이순)주관으로 지난 4월 12일 갈현2동주민센터에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자 통반장 자원 봉사활동의 일환으로 ‘사랑의 나눔잔치’를 개최하였다.


이날 통장협의회 30여명이 봉사자로 참가하였으며 통장단에서 정성껏 준비한 반찬과 가정 생활용품 등을 갈현2동 주민들에게 판매하여 기금을 마련하였다.


박이순 갈현제2동 통장협의회장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봄바람 같은 정을 전하고자 이번 나눔잔치를 개최하게 되었다. 오늘 행사에 참여해주신 주민분들과 도움을 준 관계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갈현제2동 통장협의회가 주관하는 사랑의 나눔잔치는 매월 둘째주 금요일마다 진행되며, 행사에서 마련된 수익금은 관내 저소득 청소년들의 교복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한편 갈현2동 한용욱 동장은 “화려한 행사는 아니었지만 이웃과 함께 소소한 정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이웃 사랑을 실천하는 마음으로 임해주신 통장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매월 진행되는 사랑의 나눔 잔치에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시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