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환경정책 슬로건 공모

입력 2019년04월18일 21시0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시장 정장선)는 환경의 중요성을 시민과 함께 인식하며 환경우선 클린도시를 지향하는 환경도시로 도약하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평택시 환경슬로건’을 4월 22일부터 5월 22일까지 1개월간 공모한다.
 

평택시정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환경의 소중함에 대한 가치실현과 평택시 환경정책 추진 의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아 10자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
 

시는 응모 받은 슬로건을 종전의 방식에서 탈피하여 시민이 직접 참여하는 설문조사 및 심사를 거쳐 당선작 8점을 선정하고 대상(1명), 우수상(2명), 장려상(5명)에 대해 각각 시상금 100만원, 50만원, 2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며, 시민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하여 참여자 중 40명을 추첨하여 5천원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응모는 평택시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 서식을 평택시 홈페이지 다운받아 시청 환경정책과로 방문 접수하거나 우편 또는 이메일로도 할 수 있다.
 

한편, 평택시는 그동안 대단위 산업단지 조성, 광역교통망 구축, 대규모 택지개발 등으로 도시가 양적으로 급속히 팽창했으며, 시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시민의 건강을 지키고 행복한 삶의 터전을 만드는데 시의 역량을 집중하여 행정을 펼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