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진로·진학 코칭 프로젝트 추진

입력 2019년05월13일 08시3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학부모와 학생 코칭 이용하는 모습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관내 중‧고등학생의 진로진학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진로·진학 상담 코칭 프로젝트”를 추진한다.


‘진로·진학 상담 코칭 프로젝트’는 대입전형 연구전문기관인 1318대학진학연구소와 협력하여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은평구에 있는 중·고등학교에 재학 중인 학생과 학부모라면 누구든지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상담 예약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전화(☎ 389-1318)로 신청 가능하며 학교생활기록부, 학력평가 성적표 등을 준비하면 된다.


상담은 직접 방문하여 진행되며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3시부터 8시까지 개별적으로 이루어진다. 장소는 은평구 진흥로 196 3층 (3호선 불광역 3번 출구, 서울혁신파크 맞은 편) 1318대학진학 연구소이다.


상담을 진행하는 컨설턴트는 15년 이상 진로·진학 현장 노하우를 쌓은 전문가들로 고등학교 및 대학 진학과 관련해서 평소 궁금했던 사항에 대해 알려주는 것은 물론, 수시로 변화하는 대학입시 제도와 대학별 입시 정보에 대한 정확한 가이드와 함께 학생 개인별 중장기 학습 계획 수립과 상급 학교 진학 지원 전략을 세우는데 필요한 맞춤형 로드맵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프로젝트가 복잡한 입시를 이해하는 데에 도움을 주고, 학생들이 진로·진학에 대한 막연한 상태에서 벗어나 더욱 뚜렷한 목표와 학습계획을 수립하게 해줌으로써,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