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문화예술재단, 예술공간 이아 창작스튜디오 입주 공모

입력 2019년06월04일 16시04분 박초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제주문화예술재단이 운영하는 예술공간 이아에서 예술가와 도민이 예술로 소통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창작스튜디오 입주 예술가를 공모한다.


예술공간 이아 창작스튜디오는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생활문화예술과 전문예술 분야(회화, 디자인, 사진, 영상, 미디어아트, 설치미술, 조소, 원예, 공예, 문학 등)의 개인 및 단체 8개 내외의 팀을 모집한다.
 

대상은 도내에서 활동을 하는 개인 및 단체이며, 예술공간 이아가 운영하는 프로그램에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공모에 선정된 신청자는 6월 작업실에 입주해 12월까지 7개월 동안 팀별로 주어진 공간과 공용시설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오픈스튜디오, 기획전시, 문화예술교류 프로그램 등에도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신청은 이달 7일까지며, 신청자는 제주문화예술재단, 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창작활동계획서와 함께 작성해 우편, 직접방문 또는 이메일(hzzi_1026@jfac.kr)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입주신청 안내는 제주문화예술재단예술공간 이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는 제주문화예술재단 예술공간 이아 창작스튜디오(☎064-800-9335)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