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협력사 및 자회사 직원 대상 국내 ‧ 외 주요공항 연수 프로그램 시행

입력 2019년06월12일 17시1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협력사 및 자회사와의 동반성장 과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인천공항 협력사 및 자회사(인천공항운영서비스(주), 인천공항시설관리(주))의 장기근무자와 우수 직원 270여 명을 대상으로 국내 ‧ 외 주요공항 연수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공사의 연수 프로그램은 상 ‧ 하반기 2회씩 진행되며 올 해 연수 프로그램에는 인천공항 협력사 및 자회사의 장기근무자와 우수 직원 27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국내연수 참가자 140 명은 6월과 9월에 2박 3일간 제주도에서 국내연수를 진행하고 국외연수 참가자 130여 명은 오는 6월과 10월에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주요공항을 벤치마킹할 예정이다.  

인천공항공사는 협력사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을 위해 지난 2007년부터 국내 ‧ 외  주요 공항의 벤치마킹 연수 프로그램을 진행해 왔으며, 이를 통해 근무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인천공항의 여객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켜 왔다.

2018년까지 인천공항의 연수 프로그램에 참가한 협력사 및 자회사 직원 수는 총 1,962 명(국내연수 1,060명, 해외연수 902명)으로, 참여 직원들은 제주도를 비롯해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전 세계 주요 공항들을 벤치마킹 하였다.

인천공항공사는 국내 ․ 외 연수 프로그램 외에도 명절 격려품 지급, 상조서비스 지원, 휴양소 제공 등 연간 60억 원 규모의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인천공항 협력사 및 자회사와의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인천공항 협력사 및 자회사 직원 분들을 대상으로 국 ‧ 내외 연수 프로그램을 시행함으로써 인천공항에서 근무하시는 근로자 분들의 사기가 진작되고 인천공항의 서비스 수준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인천공항공사는 인천공항의 협력사 및 자회사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동반성장의 성공적인 모델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