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노인종합복지관, ‘무료 법률, 세무상담’ 참여자 모집

입력 2019년06월19일 21시35분 편집국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금천노인종합복지관에서는 매월 복지관 회원분들을 대상으로 복잡하고 어려운 법률, 세금문제 해결을 위한 무료 전문상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금천노인종합복지관의 법률상담은 법률홈닥터와 연계하여 복지관을 이용하는 어르신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매월 1회 진행되며, 세무상담은 우리마을세무사와 연계하여 매월 1회 진행되고 있다.
 

어르신들의 주요 상담내용은 소송이나 세무, 생활법률, 세금, 재산세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상담이 이루어지며, 법률홈닥터의 전문담당 “장은아”변호사, 우리마을세무사 “이상목” 세무사가 상세하게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전문상담을 통해 어르신들이 일상생활을 하면서 궁금했던 법률, 세무에 관련된 지식에 대해 안내 받을 수 있으며, 더불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기관도 안내하고 있다.

또한 금천노인종합복지관은 저소득 및 기초생활수급대상인 지역주민에게도 개방하여 법률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금천노인종합복지관에서 매월 진행되는 법률, 세무 상담은 사전신청을 통해 진행되며, 복지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회원 가입 후 간단한 신청서 작성으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노인종합복지관 종합 상담팀(☏02-804-4058)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