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 멜론, 제26회 부산국제식품대전에서 열띤 홍보전

입력 2019년06월20일 09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곡성멜론, 제26회 부산국제식품대전에서 열띤 홍보전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19일부터 22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9 부산국제식품대전(이하 ‘식품대전’)’에서 곡성멜론의 달콤한 맛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곡성군이 밝혔다.


곡성군은 식품대전에 참가해 곡성멜론과 농촌융복합산업에 대한 홍보 및 판로지원을 진행한다. 식품대전은 올해 26회째를 맞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행사로 아시아 3대 식품박람회 중 하나로 손꼽힌다. 올해는 약 400개 사가 800여 개 부스 규모로 참여할 예정이다. 부산광역시와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곡성군에서는 이번 식품대전에 비파괴 당도측정기를 사용하여 공동선별한 최고 품질의 곡성멜론이 선보이게 된다. 곡성농협의 관리 하에 계약재배로 생산된 제품들이기 때문에 식품 안전성과 품질 모두 신뢰할 수 있다.


행사 부스에서는 곡성멜론에 대한 정보 제공, 시식, SNS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또한 타임세일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곡성멜론을 만나볼 수도 있다.


곡성군 담당자는 “2019 부산국제식품대전 참가를 통해 다양한 판로를 개척하고, 부산 지역에 최고품질의 곡성멜론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 잡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