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물놀이터 개장 준비 마쳐

입력 2019년07월03일 12시2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지난 2일부터 중구 지역 내 물놀이터를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구는 연안부두 해양광장, 월미도 문화의 거리, 영종 운남근린공원 내에 물놀이터를 조성하여 지역주민, 방문객 및 특히 우리나라의 미래인 어린이들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무료로 운영하고 있으며, 오는 7월 말 율목공원에도 수경시설 정비 사업 후 지역주민을 위한 물놀이터를 개장할 예정이다.
 

연안부두 해양광장과 월미도 문화의거리 물놀이터는 7월 ~ 8월 중 10:00 ~ 17:00까지, 운남동 근린공원 물놀이터는 7월 12일부터 8월 18일까지 10:00 ~ 17:00까지 운영을 할 예정이며 월요일과 우천시는 휴무일로 지정 운영하고 있다.
 

물놀이장 주요시설은 수경시설물 놀이터 및 계류형 놀이터, 조망대 및 휴게공간, 화장실 및 야외세면장 등이 있으며, 운남동 근린공원 물놀이터 용수는 지하수 사용을 확대하여 최상의 수질을 제공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먼 곳으로 이동하지 않고도 도심 속에서 여름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중구 물놀이터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찾아와 주시기를 바란다”로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