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현직 영국 수학교사와 함께하는 인성교육 및 성교육 특강

입력 2019년07월12일 06시5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영국학교 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관악구가 오는 26일(금), 오전 10시 관악구청 8층 강당에서  관내 초‧중‧고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영국 학교의 인성교육 및 성교육 특강’을 실시한다.


영국 중‧고등학교에서 이뤄지는 생생한 인성교육 및 성교육을 소개해, 우리나라 교육의 실태를 되돌아보고 학부모와 자녀들이 올바른 가치관을 정립하는데 일조하기 위한 취지다. 


이번 특강은 런던의 현직 수학교사이자 ‘나는 런던의 수학선생님’의 저자인 김은영 강사가 진행하며, 교육을 통해 학부모와 자녀가 인성과 성에 대한 인식을 되돌아보고, 학부모들이 더욱 건강하게 자녀들을 양육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 학부모, 학교관계자 등 주민은 관악구 홈페이지 [뉴스소식 > 관악소식]에서 신청하며, 자세한 문의는 관악구청 교육지원과(☎879-5656)로 하면 된다.


박준희 구청장은 “이번 ‘영국학교 인성교육 및 성교육’ 특강은 글로벌 시각에서 우리나라의 현 상황을 고찰해 볼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행사”라며, “많은 학부모들이 자녀를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시키는데 도움을 얻고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