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2019 인천관광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입력 2019년07월16일 17시2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인천관광 혁신과제에 대한 창의적 아이디어 발굴 및 시민 참여를 통한 공감대 제고를 위해 16일부터 30일까지 2주간 ‘2019 인천관광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응모분야는 사회적 책임 경영 기반 확립 , 참여와 협력의 민주적 경영체계, 일자리 창출 및 지역경제 활성화, 적극행정 확산 및 경영 혁신의 총 4개 분야로, 이를 주제로 공사의 역할과 성격에 부합하는 혁신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응모할 수 있다. 
 
참가자격은 인천시민 또는 인천 소재 학교 재학생, 회사 재직자로 개인 또는 3인 이내로 구성된 팀으로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7월 30일 화요일 18시까지 온라인(이메일 idea@into.or.kr)과 오프라인(인천관광공사 방문 및 우편접수)으로 동시에 진행된다. 
 
공사는 혁신성, 개선효과, 실행가능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심사를 통해 대상 1명, 최우수상 2명, 우수상 5명에게 각각 사장 명의의 표창과 100만원, 30만원, 10만원 상당의 인천사랑 전자상품권 ‘인천e음’을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우수 아이디어는 내부검토 및 보완을 거쳐 공사 혁신과제 발굴 및 추진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및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www.travelicn.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