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제12회 정남진장흥 물축제 맞아 꽃단장 ‘분주’

입력 2019년07월18일 14시2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6일부터 개최,열리는 탐진강 주변을 깨끗하고 사계절 꽃피는 아름다운 강변으로 가꾸기 위해.....

생개환경정화활동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한국생활개선장흥군연합회(회장 김미숙)는 18일 탐진강변 환경정비와 꽃단지 제초 작업 봉사활동을 회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오는 7월 26일부터 개최하는 제12회 정남진장흥 물축제가 열리는 탐진강 주변을 깨끗하고 사계절 꽃피는 아름다운 강변으로 가꾸기 위해 실시됐다.

 

생활개선장흥군연합회는 쓰레기 및 잡초 제거와 농업기술센터에서 정성들여 가꾼 꽃단지 정비를 위해 구슬땀을 흘렸다.

 

봉사활동 현장을 찾은 정종순 군수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물축제 행사장을 꾸미기 위해 자율적으로 참여한 생활개선회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미숙 장흥군생화개선연합회장은 “물축제를 앞두고 보람 있는 일을 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렵고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항상 앞장서 실천하는 생활개선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장흥군농업기술센터는 장흥군생활개선회는 지역 내 농촌여성 250명으로 구성되어 농촌 생활환경 개선과 지역 내 자원을 이용한 소득창출 등 다양한 활동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연말에는 불우 시설과 독거노인 등에게 김장김치를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