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여름방학 가족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9년07월23일 10시0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여름방학을 맞아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에서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영화 ‘해리포터’를 테마로 한 가족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영화 해리포터를 주제로 한 공연 ‘헬로포터의 신비한 마법학교’와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상영으로 구성됐다.
 

다음달 8일 오후 5시30분 열리는 공연은 해리포터의 세계관과 콘셉트를 활용한 스핀오프 마술공연이다. 관람객들에게 마치 마법학교에 온 것 같은 다양한 마술을 선보이며, 공연자와 관람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관람을 원하는 시민은 이달 24일 오전 11시부터 안산미디어라이브러리 인터넷 홈페이지(http://lib.ansan.go.kr)에서 사전신청하면 되며, 관람료는 무료다.
 

아울러 8월 한 달 동안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5편이 차례대로 상영된다.
 

양태호 중앙도서관장은 “도서관에서 준비한 흥미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여름방학과 휴가철을 맞은 시민들이 무더위를 식히며, 즐거운 여름을 보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문의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031-481-3890으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