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해양레저 스포츠 무료 체험교실 운영

입력 2019년07월24일 17시2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진도군이 오는 25일(목)부터 8월 15일(목)까지 22일간 해양레저 스포츠 체험교실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진도군은 여름 휴가철 진도를 찾아오는 관광객들과 지역주민들에게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수 있는 즐거운 체험거리를 제공하고 행복한 추억을 담을 수 있도록 해양레저 스포츠 무료 체험교실을 진행한다.


해양레저 스포츠 체험교실은 세한대학교 산학협력단과 협력해 진도군 의신면 초사마을에 위치한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 인접 해변에서 운영된다.


체험교실은 1일 400여명을 대상으로 수상안전교육을 포함해 카약, 바다래프팅을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체험교실 희망자는 당일 현장 운영부스에서 접수하거나 전화 예약을 하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안전한 체험을 위해 물 빠짐이 좋은 옷, 아쿠아슈즈, 모자, 선크림, 여벌의 옷 등을 준비해 체험장으로 찾아오면 된다.


진도군 진도항만개발과 어촌어항담당 관계자는 “해양레저 스포츠 체험을 통해 어린이, 청소년은 정신건강과 체력을 증진하고, 진도군을 찾는 관광객은 바다의 즐거움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해양레저 스포츠 센터 등 저변을 확대해 진도군의 또 다른 관광자원을 육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