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시설관리공단, 김상국 신임 이사장 취임

입력 2019년08월08일 07시4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상국 신임 이사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제5대 광진구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에 김상국 신임 이사장이 취임했다.

 

김상국 신임 이사장은 8일 나루아트센터 소공연장에서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들어갔다.

 

이 날 김 이사장은 “구민 고객의 복리와 편익 증진에 기여하고 사람 중심의 조직을 운영하겠다”라며 “조직의 안정화와 청렴성, 도덕성, 그리고 공정성을 가치로 삼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김상국 신임 이사장은 1981년 전남도청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했으며 서울특별시 행정국 팀,과장과 국무총리실 조사심의관실 조사관, 기획재정부 예산실 팀장 등을 거치고 2015년도에 광진구청에서 퇴직했다.

 

김 이사장은 8일부터 오는 2022년 8월 7일까지 총 3년간 이사장직을 수행하게 된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 “광진구 시설관리공단은 체육시설과 주차시설, 도서관 등 광진구민의 생활과 밀접한 시설들을 관리·운영하는 기관으로 항상 소비자 중심의 경영마인드로 가지고 운영해야 하는 곳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신임 이사장과 임직원 모두가 합심하여 효율적 경영과 더불어 구민에게 행복을 드리는 공단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