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별빛 흐르는 한여름 밤, 광양농부들의 웰니스 팜앤파티’ 개최

입력 2019년08월20일 21시5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핫 트렌트 팜푸드-농산물마케팅과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양시는 오는 22일부터 3일간 광양읍 서천 고수부지에서 ‘별빛 흐르는 한여름 밤, 광양농부들의 웰니스 팜앤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웰니스 팜앤파티’는 광양 농․특산물 판매와 건강한 우리 농산물을 이용한 다양한 가공제품에 대한 체험을 통해 농촌의 문화적 가치를 높이고, 광양시 6차 산업 네트워크와 함께해 온 고객들을 초청하여 광양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 행복하고, 감사하는 문화행사로 진행된다.


첫날 개막행사는 전남을 대표하는 프로축구단인 ‘전남드래곤즈’ 선수단의 팬 사인회가 진행되며, 둘째 날에는 웰니스 팜셀러들이 협력하고 함께 개발한 이슈 먹거리를 발표한다.


광양의 새로운 특산물이 될 ‘핫 트렌드 먹거리’로 선조들의 가공방식을 연구해서 새롭게 개발한 섬진강 냉(冷)재첩국과 고단백질 식품인 달팽이를 직접 생산하여 개발한 에스카르고(달팽이 요리) 스파게티, 새싹삼을 이용한 새싹삼 밀크셰이크와 새싹삼전 등을 선보이게 된다.


강금호 농산물마케팅과장은 “웰니스 팜셀러들과 지속적인 먹거리 개발로 우리 지역의 새로운 음식문화를 정착시켜 관광 활성화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