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립도서관, 9월 ‘독서의 달’맞이 다채로운 행사 운영

입력 2019년08월22일 22시3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남동구(구청장 이강호) 구립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9월 한 달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행사를 운영한다.
 

먼저 소래도서관에서는 책 속 한 줄, 따라 쓰는 캘리그래피, 김영욱 작가와의 만남 ‘ 문화코드로 읽는 책, 그림책 프로그램 및 북 매직쇼’를 운영한다.

서창도서관에서는 권귀헌 작가의 부모 대상 자녀 글쓰기 교육 ‘글 잘 쓰는 아이로 키우기’ , 독서와 과학 연계 실험활동 ‘책과 함께하는 사이언스’ 및 인형극 ‘꼼지와 왕 콧구멍’을 운영할 계획이다.
 

만수2동어린이도서관에서는 이미성 작가와 함께하는 ‘원주민 모자 만들기’ 그림책 체험활동, 영어동화 독후활동 ‘책놀이터로 떠나는 영어동화여행’, 간석3동어린이도서관에서는 , 이시원 작가와 그림책 체험활동, 동화책 읽고 그림으로 표현하는 ‘행복을 그리는 에바 알머슨’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더불어 구립도서관 4개관 공통으로는 구립도서관 행사 및 프로그램 참여에 따라 스탬프를 찍어주는 ‘북스탬프 도서관 여행’, ‘알뜰도서 교환전’, ‘책 인앤아웃’, 구립도서관 직원 추천 도서목록 ‘책잇아웃’, ‘이야기가 있는 원화전시’ 등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도서관 관계자는 “9월 독서의 달 행사를 통해 구민들의 독서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다채로운 문화 행사로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접수는 남동구립도서관 홈페이지(www.namdonglib.go.kr)에서 선착순으로 접수가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단, 일부 프로그램의 경우 재료비는 개인 부담)이다. 세부 프로그램 및 수강 신청에 관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