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여성단체협의회 '신나는 여름 물놀이 캠프' 실시

입력 2019년08월23일 10시0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진도군여성단체협의회와 함께하는 신나는 여름 물놀이 캠프 실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진도군 지역 내 저소득층 아이들이 여름방학을 맞아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진도군여성단체협의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물놀이 체험 행사는 소외계층 아동 50여명을 대상으로 최근 ‘쏠비치 호텔&리조트 진도’에서 체험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진도군여성단체협의회는 지역 내에서 아동 대상뿐만 아니라 취약계층 밑반찬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역의 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지역에 활기를 불어넣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리조트 체험 활동은 아동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보내고 건전하고 올바르게 성장하도록 마련됐다.


아이들은 이날 인피니티풀 등에서 다양한 물놀이 활동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날 활동에는 평소 지역 아동을 위해 후원과 지원을 아끼지 않는 여성단체회원, 자원봉사들이 동행해 아이들의 안전도 살피고 활동을 도왔다.


김형진 회장은 “즐겁게 노는 아이들을 보니 보람차고 마음이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여 아이들이 다양한 체험을 경험하고 지역의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