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 아시아품질경영인대상 수상

입력 2019년08월25일 12시4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 남봉현 사장이 지난 24일 오전 한국품질경영학회가 인천대학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제18회 한중품질심포지움’에서 아시아품질경영인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아시아품질경영인대상은 아시아의 품질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이행한 업적이 있는 경영인에게 수여하는 상으로, 한-중 교류에 공헌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자로 결정됐다.
 

인천항만공사(IPA)에 따르면, 남봉현 사장은 지난 2017년 취임 이래 흔들림 없는 리더십으로 인천항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높이는 경영 성과를 이뤄냈다.
 

특히, 남봉현 사장은 국제 정세 변화‧해운업계 불황 등 여러 부정적인 외부요인에도 2018년 역대 최대물동량인 312만TEU를 달성했으며, 인천 신항 및 크루즈터미널‧신국제여객터미널 등 세계적 품질의 항만서비스 제공 기반이 될 대형 항만시설의 개장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남봉현 사장은 IPA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강조하여, ▴지역사회 및 사회적 경제 활성화 ▴ 더 좋은 인천항 일자리 창출 ▴ 친환경‧안전 항만 조성 등 지속가능한 인천항의 발전을 위해서도 전사적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인천항만공사 남봉현 사장은 “인천항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해운항만업계와 항만공사 임직원을 대표해 주신거라 생각한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경영성과 제고와 품질경영을 위해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