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하대, INHA Creative Changer 비전 캠프 열어

입력 2019년09월05일 10시5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최근 인천 중구 영종도 스카이리조트에서 열린 ‘INHA Creative Changer 비전 캠프’에 참여한 이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인하대(총장·조명우)가 최근 인천 중구 영종도 스카이리조트에서 ‘INHA Creative Changer 비전 캠프’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융합역량 향상을 위한 ‘INHA Creative Changer School(ICCS)’ 프로그램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는 1∼2학년 학생 40명이 참여해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찾아가는 다양한 체험형 동기부여활동으로 진행됐다.

 

‘Assembly를 활용한 팀 빌딩’과 ‘셀프리더십을 위한 전략시뮬레이션 교육’을 주제로 한 리더십교육, ‘자아탐색 & 강점 찾기’, ‘특강콘서트’가 열렸다.

 

캠프에 참가한 정승훈(21) 조선해양공학과 학생은 “대학 입학만 목표로 했던 탓에 그동안 미처 생각하지 못했던 미래의 나를 꿈꾸고 계획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탁용석 인하대 교무처장은 “이번 캠프로 학생들이 스스로 비전을 수립하고 실천 역량을 기르는데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자기주도적이고 긍정적인 태도와 습관을 형성해 융합·창의 인재로 성장 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