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목포시 홍보대사 박나래, 고향 아이들 위해 성금 천만 원 쾌척
지난 5일 목포 지역 조손가정 및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등록날짜 [ 2019년09월06일 11시46분 ]

목포시 홍보대사 박나래 성금기탁 (지난 3월 목포시 홍보대사 위촉)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고향 목포의 아이들을 위해 훈훈한 온정을 베풀어 화제다.


목포시는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방송인으로 목포시 홍보대사이기도 한 개그우먼 박나래가 지난 5일 목포 지역 조손가정 및 형편이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성금 1천만 원을 목포시 복지재단에 쾌척했다고 밝혔다.


시는 이 성금을 기탁자의 선의에 걸맞게 지역의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사용할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지난 3월 목포시는 여러 매체를 통해 이미 목포의 딸로 불리고 있고, 독보적인 흥과 끼로 국민들에게 큰 즐거움을 주고 있는 박나래를 문화예술의 도시이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즐거움을 주는 관광도시 목포의 이미지에  가장 적합해 목포시 홍보대사로 위촉하였다.


그동안 박나래는 고향 목포에 대한 깊은 애정을 내보이며, 평소 출연하고 있는 ‘나혼자 산다’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재치와 다재다능한 솜씨로 목포만의 특별한 맛과 명소를 알리는 등 홍보대사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박나래는 목포 태생으로 현재 MBC ‘나혼자 산다’ SBS ‘리틀 포레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 인기 개그우먼이자 방송인으로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신안군, 섬 왕새우 축제 개최.. (2019-09-06 17:19:14)
나주가 낳은 한국 화단의 거목 ‘청운 이학동 선생’ 회고전 개최 (2019-09-06 06:59:06)
관악구,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
금천구, 금나래아트홀 재즈와 ...
완도해경, 청렴문화의 상징 다...
인천 연수구 연말까지 중장년 ...
안양시석수도서관, ‘내 몸을 ...
평택시, A형간염‘예방접종과 ...
평택시, 아프리카돼지열병 인...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