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09월19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올 추석연휴도 순천만국가정원에서....
등록날짜 [ 2019년09월11일 11시58분 ]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만 국가정원에서는 추석연휴 4일 동안 순천만국가정원을 방문하는 관람객을 위해 민속놀이 한마당 체험과 ‘보름달에게 소원을 빌어요’, 버스킹 공연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방체험센터에서는 연휴기간 동안 투호, 딱지치기 대항전, 제기차기 등 전통놀이와 족욕, 아로마 비누만들기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국제습지센터 1층에 자리 잡고 있는 순천시생태관광체험학습센터에서는 소원엽서를 발송해 주는 ‘보름달에게 소원을 빌어요’, 루페(확대경)를 이용한 정원 내 꽃과 나무를 직접 관찰하는 생태체험 오감활동외에도 가족단위 방문객의 사진을 촬영해서 인화해주는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어린이와 청소년이 있는 가정이라며 꼭 들러서 다양한 생태체험도 함께 해 볼 볼만 하다.


야생동물원에 가서 우리나라 곤충 및 외래 곤충 20종 50여마리 기획전시도 보고, 루페(확대경)를 대여해 국가정원 이곳저곳의 꽃과 나무를 관찰하는 자연관찰의 시간을 갖는 것도 흥미롭겠다.


또한, 가을정원페스타가 추석 연휴인 9월 12일부터 시작해 동문구역 ‘고향으로 떠나는 추억 여행’, 서문구역 ‘아빠가 들려주는 동화 같은 이야기’를 테마로 10월 13일까지 32일간의 여정이 시작된다.


호수정원 앞 데크, 낙우송길과 중국정원 앞 광장에서는 마술공연(헬로포터, 사이언티스트 등)과 코믹쇼(삐에로빈코믹쇼, 바바와콩가 등), 버스킹(홍동균밴드, 싱어송라이터 공연) 등 다채롭게 준비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이번 추석연휴에 순천만국가정원에서 즐겁고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란다”며 “연휴기간 동안 저녁 9시까지 연장 운영하므로 추석달은 국가정원에서 맞는 것도 좋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8차 여수 세계한상대회, 40일 앞으로 (2019-09-12 09:32:36)
여수마칭(관악) 페스티벌, 이달 20일 ‘팡파르’ (2019-09-09 14:13:26)
금천구, 금나래아트홀 재즈와 ...
완도해경, 청렴문화의 상징 다...
인천 연수구 연말까지 중장년 ...
안양시석수도서관, ‘내 몸을 ...
평택시, A형간염‘예방접종과 ...
평택시, 아프리카돼지열병 인...
평택시 ‘원평14통 어린이공원...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