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우리은행과 함께하는 우리 동네 음악회 관현악 개최

입력 2019년09월19일 07시5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악구 우리동네음악회 서울시립교향악단 우리동네음악회 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관악구가 잔잔한 가을밤, 특별한 음악 선물을 준비했다.


구는 우리은행과 협력해 오는 9월 20일(금) 저녁 7시30분, 관악문화관도서관 공연장에서 서울시립교향악단 “우리 동네 음악회 관현악”을 개최한다.


클래식의 대중화와 시민의 폭넓은 음악공연 향유를 위해 2005년부터 찾아가는 「우리동네 음악회」를 개최해온 서울시립교향악단이 잔잔한 가을밤, 관악구민을 위해 명품 연주회를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에서 서울시향 부지휘자 ‘윌슨 응’의 지휘 아래 ‘멘델스존, 바이올린 협주곡 마단조, 작품 64’와 ‘드보르자크, 교향곡 9번 마단조, 작품 95 신세계로부터’를 선보일 예정이며, 협주곡 무대에서는 부악장 ‘웨인 린’의 협연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서울시향 악보전문위원의 사회로 연주곡에 대한 소개와 이야기도 함께 더해져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 공연무대가 될 것이다.


연주회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며, 만5세(보호자동반) 이상 이면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공연 관람은 네이버 관악뜨락음악회 (http://cafe.naver.com/gwanakstage) 공지사항 란에 댓글 신청이나 관악구청 문화관광체육과(02-879-5722)로 유선 신청, 또는 당일 잔여좌석의 상황에 따라 현장 관람신청도 가능하다.


박준희 구청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 클래식 공연을 쉽게 접할 수 없는 주민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라며 “앞으로도 구민들이 수준 높은 문화공연들을 가까이 할 수 있도록 문화 향유의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