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제12회 강진청자 마라톤 대회 개최

입력 2019년09월23일 06시2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진군이 10월 6일 10시에 강진군 대구면 청자축제장에서 제12회 강진청자 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9월 30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참가종목은 단축 달리기 코스(10㎞), 건강달리기 코스(5㎞)이다.


단축달리기(10㎞)는 한국민화뮤지엄 앞에서 출발하여, 계치다리, 용문승강장, 정수사주차장(10㎞반환점), 항동마을, 계치다리, 한국민화뮤지엄 앞 청자촌으로 돌아오는 코스다.


건강달리기(5㎞)는 한국민화뮤지엄앞에서 출발하여, 계치다리, 용문승강장(5㎞반환점), 계치다리, 한국민화뮤지엄 앞 청자촌에 도달하는 코스다.


대회 참가비는 단축코스(10㎞)는 2만원, 건강코스(5㎞)는 1만 원이다. 참가자 전원에게 식사 및 먹거리, 당일 마라톤 대회 보험을 가입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강진군체육회(http://www.gangjinsports.co.kr/) 홈페이지와 이메일(lmw5029@hanmail.net), 팩스(☎061-433-5680) 접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마라톤 대회와 청자축제 홍보를 위해 최다 인원 참가팀 시상을 할 계획이며, 대회 마감 전까지 입금 완료 팀 중 15인 이상 10개의 참가팀에 대하여 10만 원 상당의 강진사랑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단축코스(10㎞) 1위 개인상 시상품으로 청자 반상기와 10만 원 상당 강진사랑상품권이 지급될 계획이며, 이벤트로 참가자 중 최고령 남․여 완주자 각 1명씩과 가족참가자 중 4인 이상 손잡고 완주하는 가족 7팀에 대해 청자 반상기를 지급할 계획이다.


임성수 강진군 스포츠산업단장은 “여름에서 가을로 변경된 청자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마라톤 동호인들을 비롯한 관광객을 유치하고자 청자축제와 함께하는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동호인들의 활발한 참여와 함께 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어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