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청 볼링팀, ‘제39회 대한체육회장기 단체대항볼링대회’ 종합우승 쾌거

입력 2019년09월26일 13시3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한체육회장기 단체대항볼링대회 결과(종합우승)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최복음 선수 마스터즈 게임 중 퍼팩트 달성, 전국 규모대회 연속 종합우승(금2, 은3) 승전보 -


광양시청 볼링팀이 9. 18.(수)~9. 24.(화) ‘제100회 전국체전’이 치뤄지는 동서울볼링경기장에서 펼쳐진 ‘제39회 대한체육회장기 단체대항볼링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고 밝혔다.


전국 실업팀 볼러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에서 최복음 선수는 마스터즈 경기 중 퍼팩트 경기를 펼쳐 퍼팩트인증서을 받았다.


또한 마스터즈(최복음), 2인조(최복음 가수형)에서 금메달, 3인조, 5인조에서 개인종합 은메달 획득하는 등 5종목에서 고르게 메달획득의 쾌거를 이룩해 지난 천안대회에 이어 명실상부 전국 최고의 실업팀임을 다시 한번 입증하는 대회가 되었다.


이춘수 광양시청 볼링팀 감독은 “우리 팀 선수들이 연달아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이 여세를 몰아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삼식 체육과장은 “전국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하며 광양시 홍보에 앞장서고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얼마 남지 않는 전국체전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선수 편익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광양시 체육회 관계자는 “전국체전 전남 대표로 참가하는 광양시청 육상팀 역시 전지훈련을 통해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