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야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로버츠 감독 '현진 담당 포수 최고 환경 만들어줄 것' 다저스타디움 공식 기자회견....
류현진 7일 오전 8시 45분 미국 워싱턴 D.C.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리는 NLDS 3차전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
등록날짜 [ 2019년10월05일 08시28분 ]

[여성종합뉴스] 로버츠 감독은 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내셔널리그 디비전시리즈(NLDS) 2차전 워싱턴 내셔널스와 홈 경기를 앞두고 공식 기자회견에서 "류현진이 성공을 위한 최고의 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류현진은 올해 정규시즌에서 베테랑 포수 러셀 마틴(36)과 배터리를 이뤘을 때 평균자책점 1.52의 좋은 성적을 냈지만, 신인 포수 윌 스미스(24)와는 평균자책점 5.40으로 부진했다.

 

로버츠 감독은 올해 포스트시즌에서 스미스를 중용하고 있다.


4일 디비전시리즈 1차전에서 스미스를 선발 투입, 2차전에서도 선발 출전한다.

 

이에 한 현지 매체 취재진은 "류현진은 올 시즌 마틴과 호흡을 맞췄을 때 좋은 모습을 보였다"며 포수 운용에 관해 질문했다.


로버츠 감독은 "류현진은 올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쳤으며, 현재 건강한 상태"라며 "어떤 답변을 해야 할진 모르겠다"며 이어 "난 단지 기록과 (류현진-마틴 사이의) 뭔가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뿐"이라고 말했다.


또 "내가 할 수 있는 건 류현진에게 승리할 수 있는 최고의 환경을 만들어주는 것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류현진은 7일 오전 8시 45분 미국 워싱턴 D.C. 내셔널스파크에서 열리는 NLDS 3차전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올려 0 내려 0
연합뉴스 (womannews@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최지만, 9회 적시타·연장 쐐기타 '탬파베이, 다저스에 역전승...' (2019-09-19 16:45:42)
중부해경청, 한-중 해양수색구...
안양시, 공무원 대상으로 '청...
안양시자원봉사센터 – 재난...
안양시, 연말까지 과태료 체납...
안산시, 제7기 외국인주민 모...
안산시, 제3단계 희망일자리사...
안산 상록수보건소, 비만예방...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