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여행/레져/축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백령도, 형형색색 코스모스 만개
등록날짜 [ 2019년10월07일 14시11분 ]

[여성종합뉴스]옹진군(군수 장정민) 백령도 진촌 솔개지구 간척지 일대(10ha)에 형형색색의 코스모스가  관광객과 주민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옹진군은 2008년부터 백령면 진촌 솔개지구 간척지 44ha에 튤립, 유채, 코스모스, 메밀, 해당화 등 경관작물을 심고 억새밭 둘레길 탐방로와 쉼터를 조성해 백령도를 찾는 관광객, 주민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왔다.
 

올해는 코스모스 파종시기를 8월초로 늦춰 10월 초순을 기점으로 만개 하였으며, 백령도를 방문하는 관광객 및 주민들은 화려하게 수놓은 코스모스와 함께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있다.
 

또, 화려한 코스모스 이외에 간척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전망대, 억새 둘레길, 포토존 등은 연인, 가족단위 방문객에게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진촌 솔개지구 간척지 44ha에 봄에는 튤립과 유채, 여름에는 메밀과 해당화, 가을에는 코스모스와 같대 밭, 겨울에는 호밀 등이 재배돼 사계절 내내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다.
 

옹진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백령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코스모스 절경과 함께 멋진 가을추억을 만들어 옹진군에 대한 기억을 소중하게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민일녀 (lymin000@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구도시관리공단, '소래밤마실' 남동소래아트홀서 개최 (2019-10-07 15:01:10)
여수 흥국상가 청년 예술 거리축제 12일 개장 (2019-10-07 13:38:08)
순천시 제2회 전라남도 평생학...
여수시, 아동비만예방 ‘보건...
진도군, 전국 SNS 서포터즈 초...
더불어민주당, 조국 법무부 장...
광양시, ‘제2기 안전파수꾼’...
이순신 숨결 따라 걷다…여수...
전남도 논․밭 주변 불 피우려...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