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19년10월14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행정/국방/외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완도 빙그레공원 Green-fall 조성’ 사업 시행 중
등록날짜 [ 2019년10월08일 17시39분 ]

완도 빙그레공원 그린폴(Green-fall) 조성 사업으로 달라질 공원 예상 조감도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완도군은 빙그레공원의 비탈 사면 낙석으로부터 안전사고 예방과 경관 개선을 위해 「완도 빙그레공원 그린폴(Green-fall) 조성사업」을 오는 12월까지 3개월 간 시행한다고 밝혔다.
 

「완도 빙그레공원 그린폴(Green-fall) 조성사업」은 지난 3월 전남도가 주관한「‘19 관광지 및 지역경제 활성화 경관조성 공모사업」에 선정되어 진행하는 사업으로 총 사업비는 3억 원이다.


완도읍에 위치한 빙그레공원은 주요 상권과 해안로를 연결하는 완도읍의 중심지에 위치한 근린공원으로 공원 비탈 사면의 무성한 잡풀로 경관 훼손이 있고, 암석이 노출돼 안전사고가 우려되는 상황이다.


이에 해당 사업을 통해 비탈사면의 낙석을 제거하며, 주변 환경과 유사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조형 벽면을 조성하고, 수목 식재와 야간 조명 설치로 도심과 조화로운 경관을 형성 할 계획이다.


한희석 지역개발과장은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공간 조성으로 군민 삶의 만족도를 높이고, 인근 공원 및 주변 상권과 연계한 관광 인프라 개선으로 지역경제 발전과 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겠다.”며 “당분간 보행에 불편이 있더라도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미니홈페이지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경기도, ‘경기업사이클 공모전 2019’ 10개 수상작 선정… 73개 제품 심사 (2019-10-09 06:52:01)
인천 남동구, 서창동에 세대통합형 복합시설 건립 본격 추진 (2019-10-08 15:16:41)
중부해경청, 한-중 해양수색구...
안양시, 공무원 대상으로 '청...
안양시자원봉사센터 – 재난...
안양시, 연말까지 과태료 체납...
안산시, 제7기 외국인주민 모...
안산시, 제3단계 희망일자리사...
안산 상록수보건소, 비만예방...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