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별빛남문시장 별별동아리 축제

입력 2019년10월09일 06시5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별빛남문시장 별별동아리축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가 12일 오후 1시부터 별빛남문시장 일대에서 ‘별별동아리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2019 전통시장 가을축제의 일환으로 별빛남문시장 상인기획단과 상인회에서 지역 주민들과 상인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별빛남문시장 상인들로 구성된 ‘풍물동아리’, ‘여성합창단’ ‘난타동아리’, ‘별빛밴드’와 금천구 지역동아리 등 총 10개팀이 참여해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인다. 특별초청공연으로 KBS 2TV 불후의 명곡 출연 댄스팀인 ‘신기루CREW’의 공연도 마련돼 있다.


또, 시장 중앙 통로에서는 시장을 이용하는 주민과 함께할 수 있도록 고객참여 경품이벤트와 포토존을 운영하고, 중간중간 게릴라 물품 할인 행사를 실시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이날 원활한 행사 진행과 참여자들의 안전을 위해 오후 12시 30분부터 6시까지 문성초등학교에서 시장주차장으로 진입하는 골목 양방향은 통제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별빛남문시장의 별별동아리 축제가 상인분들과 전통시장을 이용하는 주민들이 함께 즐겁고 함께 어우러질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됐으면 한다”며, “전통시장의 시설현대화 뿐만 아니라 동아리나 축제 등 전통시장 문화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마련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