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의회 이관수 의장, 강남구 협회장기 체육대회 참석

입력 2019년10월14일 14시0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4일 마루공원에서 열린 풋살대회에서 강남구 의원들이 어린이 풋살 선수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맨 뒷줄 좌측에서 2번째 이관수 의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남구의회 이관수 의장은 지난 13일 2019년도 강남구협회장기 검도 ․ 풋살 ․ 볼링 대회에 참석해 감사장을 전달하는 등 체육 동호인들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2019년도 강남구협회장기 종목별 대회는 32개 종목으로 나뉘어 서울 곳곳에서 열리고 있으며, 13일에 진선여중, 마루공원, 가인볼링장에서 각각 개최된 검도 ․ 풋살 ․ 볼링대회에서는 약 1,450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기량을 겨뤘다.


이날 행사에는 이관수 의장을 비롯한 김광심·김형대·이상애 강남구 의원과 지역 국회의원인 전현희·김삼화 의원 등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이관수 의장은 구민의 화합과 건강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검도협회, 풋살협회, 볼링협회 회원에게 감사장을 수여했다.


이관수 의장은 격려사를 통해 “동호인 여러분의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서로 화합하고 친목을 다지는 멋진 대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축하와 함께 응원의 인사말을 전했다.


한편, 2019년도 강남구협회장기 종목별 대회는 오는 12월 8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개최되는 배드민턴대회를 끝으로 마무리 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