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 제11회 아이들의 꿈을 두드림 행사 개최

입력 2019년10월21일 14시1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목포지역아동센터연합회, 아이들의 꿈을 두드림 행사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목포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신선아)는 지난 19일 목포실내체육관에서 목포지역아동센터 어울림 한마당인 ‘아이들의 꿈을 두드림’ 행사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에는 목포시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및 종사자, 학부모, 자원봉사자 등 1,200여명이 참석해 화합의 시간을 보냈다.


올 해로 11회째 개최된 이번 행사에서는 모범아동 시상, 각 센터별 아동 작품 전시, 마술공연, 화합마당으로 줄다리기, 공굴리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돼 아동과 학부모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 지역 대표 기업, 독지가들로 구성된 지역아동센터연합회 후원회에서 아동 4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눈길을 끌었다.


신선아 연합회장은 “아이들이 목포의 미래를 열어갈 꿈나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좋은 여건을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목포시는 지역의 아동들이 좋은 시설과 건강한 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종합적인 아동복지서비스 제공에 행정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지역아동센터는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교육 및 정서, 문화서비스, 결식예방 등 종합적인 돌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목포시는 현재 40개소에 1,000여명의 아동이 이용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