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2019 인천여성 취‧창업박람회” 개최

입력 2019년10월25일 15시1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광역여성새로일하기센터(인천여성가족재단)는 인천관내 7개 새일센터와 공동주관으로 오는 29일오후1시30분부터 4시30분까지 인천여성가족재단에서 취업 및 창업을 희망하는 구직여성을 대상으로 “2019 인천여성 취‧창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취‧창업박람회는 채용관, 창업관, 취업지원관 및 부대행사관 등을 통해 구직자에게 다양한 정보제공 및 맞춤형 취업상담으로 채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추진됐다.
 

이날 행사에는 여성이 일하기 좋은 다양한 직종의 130개 구인기업(현장부스 참여 30, 간접참여100) 채용관과 인천북부고용센터, 인천다문화가족지원거점센터 등이 함께하는 취업지원관, 창업컨설팅관 등 다양한 부대행사관을 운영함으로써 폭넓은 취업정보제공과 130여명의 채용을 목표로 현장 면접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무료 이력서 사진촬영, 지문인․적성검사, 면접스타일코칭, 정신건강검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아울러 이날 현장에서 만족한 결과를 얻지 못한 기업과 구직자는 인천지역  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지속적인 취업 정보제공 및 취업알선 등의 사후관리에도 만전을 기하여 지역여성의 고용확대와 안정적인 취업지원을 위한 노력을 계속해 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