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창작뮤지컬 ‘피아노맨 in Suncheon’ 공연

입력 2019년11월01일 15시1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창작뮤지컬 피아노맨 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는 11월 5일(화)부터 11월 9일(토)까지 5일 동안 전설적인 추억의 올드팝으로 구성된 창작뮤지컬 ‘피아노맨 in 순천’공연을 준비했다.


동아시아문화도시 순천에서 펼쳐지는 올드팝의 향연 ‘피아노맨 in 순천’은 기획 초기부터 관객들에게 쉽고 편안하게 다가가기 위해 빌리조엘(Billy Joel), 아바(Abba) 등 남녀노소 누구나 흥얼거릴 수 있는 대중적인 팝 명곡들로 구성했다.


이번 공연은 젊은이들의 사랑, 지난날의 추억과 아픔 등 삶의 다양한 에피소드로 2019년 가을, 삶의 의미를 되돌아 보는 좋은 추억과 함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컬의 배경이 되는 ‘순천 S바’에서 만나게 될 이야기들은 바로 관객자신의 지난 이야기일 수도 있고 가족들, 친구들의 이야기일 수도 있다.


순천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예술인과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획 공연을 마련하여 더 행복한 문화도시 순천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피아노맨 in 순천』공연의 관람료는 전석 1만원으로 문화N티켓 홈페이지 또는 순천시 문화예술과(061-749-6791)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