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철마도서관, 한정영 작가와의 만남 행사 열어

입력 2019년11월06일 10시1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진도군 철마도서관, 한정영 작가와의 만남 행사 열어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진도군이 최근 한정영 작가를 초청,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개최했다.


군은 전남도립도서관에서 시행하는 2019 올해의 권장도서 독서활동 작가와의 만남 행사에 선정되어 지난 10월 23일에 한정영 작가를 초청, 진도국악고등학교에서 작가와의 만남 행사를 가졌다. 
  

한정영 작가는 진도국악고 합주실에서 70명을 대상으로 ‘네 삶을 스토리 텔링하라’ 라는 주제로 2시간동안 열성적으로 강의를 실시했다.


한 작가는 요즘 청년들의 꿈 없는 현실과 꿈이 있어도 꿈 실현을 위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을 몰라 방황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어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역사속의 인물과 성공한 사람들의 삶의 스토리텔링 사례 중심으로 강의했다.


진도국악고등학교 학생들은 “자신의 꿈 실현 방법, 꿈에 대한 부모와의 갈등해소 방법 등 궁금했던 점에 대해 알게 되었다”며 “우리들의 꿈 실현에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말했다.  


진도군 철마도서관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주민들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 계층별 이용자를 위한 유익한 문화프로그램 등을 도서관 이용을 통해 체험할 수 있도록 평생교육장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