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정릉주민의 한마당 제7회 정릉골 사랑나눔 합창제 개최

입력 2019년11월07일 07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달 31일 성북구 벧엘교회에서 제7회 정릉골 사랑나눔 합창제가 열렸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북구는 지난 10월 31일 벧엘교회에서 정릉골 사랑나눔합창제 추진위원회(위원장 이금표) 주관으로 제7회 정릉골 사랑나눔합창제를 개최하여 많은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행사가 마무리 되었다.


이번 행사에는 기독교, 천주교, 불교 등 종교단체는 물론 중학생부터 어르신까지 참석하는 종교와 세대 간 장벽없는 주민 화합의 무대가 되었으며, 총 8개팀이 오랜기간 동안 수많은 연습을 통해 이룬 수준높은 공연을 선보였다.


더불어 정릉동에 있는 고대부중 뮤지컬동아리 「야호」와 서경대학교 뮤지컬학과가 멋진 무대로 함께 하였고, 정릉4동 자치회관 대표프로그램인 기타교실, 어울림합창단과 길음1동 주민들이 모인 길나랑해금합주단이 함께하여 무대를 더욱 빛내주었다.
 

행사에 참석한 한 주민은 “시간, 공간 여건상 문화행사를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이번 기회로 이런 경험을 한 것 자체가 정말 좋았다”고 하였고, 또 다른 주민은 “참가팀의 합창실력이 생각보다 기대이상이었다면서 내년에도 꼭 참석하겠다”고 합창제추진위원회에 전했다.


이금표 위원장은 “이 행사가 있기까지 주민여러분들의 성원과 후원에 감사하며, 매번 협조해 주신 서경대학교 김범준 부총장과 대진운수 김성진 대표이사님께 감사한다”고 전했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주민 간의 따뜻한 온정을 나누는 좋은 기회를 자주 만들겠다.” 바람과 의지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