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특별한 응원 '2020 수능 수험생을 위해....'영상

입력 2019년11월12일 10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승로 성북구청장 “1년 동안 최선을 다한 수험생이 무탈하게 실력발휘를 할 수 있도록..."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2020 수능 수험생을 위한 서울 성북구(구청장 이승로)의 특별한 응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성북구는 성북구청 공식 블로그페이스북을 통해 12일 수험생과 학부모를 응원하는 영상을 올렸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이 직접 출연해 거울과 화장지 등의 소품을 이용, 매의 눈으로 잘 보고 갈고 닦은 실력대로 잘 풀자며 수능대박을 기원했다.


아리랑시네센터도 수험생 응원에 나섰다며 오는 14일(목)부터 12월 1일(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영화 관람료를 4,000원으로 할인해 주고 본인에 한하며 최신 개봉작 8편을 관람할 수 있다.


성북구 관내 9개 수험장과 인접한 각 주민센터가 지하철역, 버스정류장, 주민센터에 수험생을 위한 긴급호송차량을 준비 만일을 대비해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 오전에는 ‘무사도착’ 응원이 펼쳐진다.


이승로 성북구청장은 “1년 동안 최선을 다한 수험생이 무탈하게 실력발휘를 할 수 있도록 성북구 직원들이 학부모의 마음으로 대비하고 있다”면서 “시험을 마친 후에는 그간의 긴장을 풀고 가족, 친구와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기며 홀가분한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여러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