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수능 분석 및 전략 수립 대학입시 설명회 개최

입력 2019년11월18일 17시15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삼규기자]평택시(시장 정장선)는 대입 수험생(예비수험생)과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권역별 대학입시설명회를 오는  23일 10시30분에 북부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지난 14일 치러진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결과를 분석하고 이에 대한 대책 및 입시 전략에 대한 강연을 통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체계적인 대학진학 설계에 도움을 주고, 예비 수험생(고1, 고2)을 대상으로 2021학년도 대입 전망과 입시전략도 강연해 입시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마련됐다.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대표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오수석 강사를 초청해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 분석 및 향후 전망, 등급별 지원전략, 2021학년도 대입전망 등을 주제로 특강을 할 예정이다.
 

한편, 평택시는 2019년부터 평택시청소년진로지원센터와 평택교육지원청, 관내 고교 입시담당교사 및 대학 입학사정관들과 함께 진로진학지원협의회를 구성하고 대학입시박람회 및 설명회, 1대1 입시컨설팅 등을 주관하며 변화하는 입시환경에 대처하고 정확한 진학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모바일 커뮤니티 네이버 밴드 ‘평택시진로진학지원협의회’를 개설하여 다양한 입시정보 및 프로그램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