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도시공사, 생활공구 대여 서비스 실시

입력 2019년11월20일 21시3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양도시공사(사장 배찬주)는 지난 10월 25일부터 안양시민을 대상으로 공사의 생활공구를 대여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서비스는 시설‧공구‧차량 등을 시민과 함께 나누어 활용하는‘공사 공유 플랫폼’의 일환으로 생활밀착형 공유사업을 통해 시민의 만족도 제고에 기여하고 안양시의 공공청사 유휴 공간 시민개방‧공유 정책에 부응하기 위해 추진됐다.

공유 대상 생활공구는 총 23개 물품이며 충전드라이버 및 드릴 날 세트, 전기인두기, 전기테스터기, 파이프렌치, 몽키스패너 등이 포함돼 있다.

대여 장소는 안양도시공사 생활지원사업부와 호계체육관이며, 대여를 희망하는 안양시민 또는 안양시 소재 자영업자는 유선으로 공구 대여를 예약한 후 대여 장소에 신분증 지참 및 방문하여 대여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안양도시공사 홈페이지(www.ansi.or.kr)에 접속하여 확인가능하다.

한편 공사는 지난 4월 1일부터 모임장소가 필요한 시민에게 대회의실과 귀빈실을 무료 개방하고 있다.

시설규모는 대회의실 50석, 귀빈실 30석이며 음향, 빔 프로젝트가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신청을 희망하는 안양시민은 안양시 공공서비스 예약시스템에 접속하여 인터넷 신청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