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도시관리공사, 재가노인가옥 기계·전기설비 보수 및 교체

입력 2019년11월23일 08시5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도시관리공사, 재가노인가옥 기계·전기설비 보수 및 교체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주 도시관리공사는 지난 20일, 광주시 관내 저소득 재가어르신 가정을 방문하여 기계 및 전기설비에 대해 안전점검 및 노후·불량 부품을 교체하는 등 주거환경개선을 위한 “기술지원사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주거환경개선 대상 가정은 관내 12가구로 노후화된 보일러 점검 및 전기설비 수리, 형광등 교체, 누전차단기 점검 등 기계·전기분야를 중심으로 광주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와 함께 공동으로 지원하였으며, 지난 10월 진행한 14가구 포함 2019년도 총26가구에 대하여 기술지원사업을 진행하였다.


유승하 사장은 “올 한해 우리공사에서는 작년과 같이 광주시와 연계하여 지역내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기술지원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시민들로부터 받은 사랑과 관심을 지역사회에 환원함으로써 행복을 주는 공기업으로 거듭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광주도시관리공사는 광주시 희망나눔과와 업무협약(2014년 3월) 체결 및 광주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와 사회공헌사업 공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2019년 7월) 체결을 통해 현재까지 지속적으로 ‘주거환경 개선사업(기술지원)’,‘소외계층 물품지원’ 등 적극적인 사회공헌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