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의회'야외놀이문화협의회 봉사자 3명 표창' 전달

입력 2019년12월20일 13시5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병배 부의장 실에서 오전 11시 30분에.....

인천광역시 안병배 부의장실에서
[여성종합뉴스/ 민일녀] 인천광역시 의회(의장  이용범)는 20일 비영리단체 야외놀이문화협의회(회장 홍성찬) 야외놀이문화 사랑의 마트 대표 강환선, 무료급식 육류 후원자 이병철((주)미트피아 하이포크 대표), 김옥자(문화 공연 재능기부) 회원에게 인천광역시 의장 표창을 전달했다. 
 

이날 안병배(중구) 부의장실에서 오전 11시 30분 표창장 전달식에서  10여년동안 중구 관내 비영리 단체가 운영하는 ‘어르신 무료도시락 지원 사업’,'무료 사랑의 마트 운영','찾아가는 문화공연'등으로 외로운 이웃에게 사랑의 손길을 베풀어준 봉사자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이웃의 어려움에 콩한 조각을 나눠먹는 마음은 미풍양속이었으나 산업발전시대 핵가족화로 외로운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위 단체의 봉사 활동은"이웃의 관심에서 비롯됐다며 함께 건강 할 수있는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준 봉사자님들과 단체에 감사함"을 전한다고 치하했다. 


홍성찬 회장은 "봉사자님들의 작은 마음들이 모여 함께 나누는 사랑을 전달 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주변을 두루살펴 함께 나누는 사회, 좋은세상을 만들어 가도록 노력하겠다며 “살고싶은도시 함께 만드는 인천”이 되도록 앞장서겠다고 다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