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2020년08월04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구로구 ‘옛 노래와 함께하는 동춘서커스’ 공연 마련
등록날짜 [ 2020년01월08일 10시39분 ]

구로구, ‘옛 노래와 함께하는 동춘서커스’ 공연 마련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그 때, 그 시절 추억에 빠져보세요!”


구로구가 16일 ‘추억의 옛 노래와 함께하는 동춘서커스’ 공연을 무대에 올린다.


구로구는 “새해를 맞아 어르신들에게 문화·예술 공연을 통한 재미와 감동을 선물해드리기 위해 ‘옛 노래와 함께하는 동춘서커스’ 공연을 준비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1, 2부로 나뉘어 오후 6시부터 2시간 동안 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KBS ‘명랑극장’, ‘웃으면 복이 와요’ 등에 출연한 원로 코미디언 방일수씨가 사회를 맡는다.


1부에서는 ‘뜨거운 안녕’, ‘사노라면’을 부른 쟈니리, ‘방랑시인 김삿갓’의 명국환, ‘대전블루스’의 안정애, ‘사랑은 계절 따라’, ‘그 사람 이름은 잊었지만’의 박건 등 50, 60년대를 풍미한 가수들이 출연해 흥겨운 공연을 펼친다.


이어 2부에서는 (사)한국곡예협회가 국내 최고(最古) 서커스인 ‘동춘서커스’를 선보인다. 동춘서커스는 곡예와 묘기 위주의 전통서커스에 예술성이 가미된 종합예술공연이다.


앞서 오후 3시부터는 갤러리 구루지에 건강체험관도 마련된다. 금연클리닉, 혈관검사, 정신건강검사 등 기초검진서비스와 컬링·타깃스포츠 체험이 진행된다.


구로구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잠시 잊고 지냈던 지난날의 즐거움을 떠올려 보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행복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다양한 사업들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예약 개시 40분만에 준비된 좌석 전석(500석)이 조기 소진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다. 사전예약은 지난달 27일 진행됐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일상 속 품격 있는 문화예술… ‘강동문화재단’ 출범 (2020-01-09 09:25:14)
인천 중구 운서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위촉 (2020-01-07 15:08:51)
경기도, 최초 시행 광역철도 ...
여름철 식품위생 걱정 없는 동...
양천구, 청년희망일자리로 취...
은평구, 고양시 덕양구, 서울...
성동구 ‘어린이 꿈공원 놀이...
강동구, 대학 입학사정관과 함...
동대문구, 지방세 불복업무 돕...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