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해양경찰서, 제28․29대 서장 이․취임식 개최

입력 2020년01월13일 21시2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해양경찰서는 대강당에서  제28대 이방언서장의 이임식과 제29대 신동삼 서장의 취임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방언 서장은 이임사를 통해 “한 해 동안 해양 안전을 지키기 위해 함께 불철주야 소임을 다해준 직원 및 의경들에 감사를 전한다” 라며 “신임 서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인천해경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신임 신동삼 서장은 먼저 “탁월한 리더십으로 인천해양경찰서를 잘 이끌어주신 전임 서장님께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 라고 마음을 전하고,취임사에서 “바다에서는 내가 최고라는 자세로 모두가 현장 전문가가 되어야 한다” 라며 “끊임없는 노력과 훈련으로 국민의 바다는 안전하다는 믿음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 해달라” 라고 당부했다.
 

이어 상황실에서 해상치안상황보고를 청취하고 출동세력과 경비 상황 등 인천해양 치안에 대한 전반을 점검했다.
 

신동삼 서장은 1986년 해양경찰에 투신해 해양경찰청 재정담당관, 통영해양경찰서장, 남해지방해양경찰청 기획운영과장 등을 두루 역임했으며, 소통과 협업을 통한 현장 중심의 화합을 이끌어내는데 탁월한 리더십을 갖춘 인물로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이방언 전 서장은 해양경찰청 장비기술국 정보통신과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